소식

개발예정사항

Let's Go Ares !

안녕하세요 아레스 운영팀 입니다

개발 예정 사항을 사전 안내 해드립니다

현재 작업중인 사안이며 , 개발팀 사정상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숙련도 시스템

몬스터 경험치 비례 착용중인 무기 숙련 가능
해당 무기를 껴야만 해당 옵션이 숙련치 옵션이 적용됩니다.

레벨별 개방 개수가 다르며, 옵션은 무작위 랜덤 입니다

원하는 옵션이 안나올 경우 특정 재료를 통해 리셋 가능합니다

근거리 대미지 [보라색]
원거리 대미지[보라색]
SP [보라색]
PVP 데미지 [보라색]
근거리 명중 [빨간색]
원거리 명중 [빨간색]
마법 명중 [빨간색]
근거리 치명타 [빨간색]
원거리 치명타  [빨간색]
마법 치명타 [빨간색]
리덕션 무시 [노란색]

 

◈ 대장전 (1VS1 대전)

입장한 인원에 짝수 비례하여 게임 진행 / 짝수가 안맞을 경우 1명 랜덤 베르

입장인원중 랜덤으로 1vs1 진행, 미전투 인원 전투 참관

 

 

◈ 인형,성물 강화 시스템

- 잠재력 부여 성공 시 인형,성물 스킬 사용 [전설~유일 등급 별 사용 스킬 다름]

- 스킬의 경우 다양하게 준비중입니다

- PVE의 경우 광역, PVP 1인 단일입니다

 

 

◈ 미니공성 개편

- 수호탑 가드 시스템 강화 (데미지 대폭상향 및 아이템 드랍)

- 팀당 부여된 킬 못채울 경우 수호탑에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 개인 인던 확장

- 새로운 고난이도 개인 인던 출시

 


◈ 신규 수호성 '질리언'

‘수호성 질리언’ 효과

수호성 질리언은 HP와 MP의 폭발적인 순간 회복 관련 발동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차 겜블 품목 개편 안내

변신 절대 반지 판매 안내